41+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Pictures. 정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국내에서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지 7개월 만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급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로 격상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시 1tv에서는 주중 '코로나19 통합뉴스룸'이 확대 편성되고, 평일 오후 7시 대에는 코로나19 관련 특집 프로그램이 생방송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950명에 이르면서 선제적으로 사회적 지난 8일 시작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역시 아직까지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
(세종=뉴스1) 서영빈 기자 = 사상 초유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가시화되고 있다.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전략기획반장은 15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기자단 설명회를 열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여부에 대한 질문에 지자체, 중앙부처, 생활방역위원회를 포함해 관계 전문가들 의견을 두루두루 들어보면서 논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리포트 보셨지만 강화된 거리두기조치로 50명이 넘게 모이는 결혼식을 할 수가 없게 된 분들도 있고요. 아직은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 기준에 못 미치지만, 선제적으로 단계를 올리자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